방구석 여포의 나들이

[오늘의 미스테리]눈앞에서 사라졌다...나이키 양말 포르쉐 레고 품절 이유 뭐야~ 본문

오늘의 Ms. 테리

[오늘의 미스테리]눈앞에서 사라졌다...나이키 양말 포르쉐 레고 품절 이유 뭐야~

장판아래 2020. 3. 14. 20:09

 

 

운명의 장난이 분명하다. 갑자기 양말 레고 품절. 장바구니에 담으려고 했던 아이들이 눈앞에서 사라졌다. 이게 무슨 일인가. 3초 전만 해도 구매가 가능했는데... 검정색이냐, 흰색이냐를 놓고 고민하던 사이에 놓쳤다. 이게 무슨 일인가. 제2의 마스크 사태? 양말도 그 대열에 오른 건가? 아냐 그럼 레고는 뭔데... 별별 상상이 들었다. 머릿 속이 하얘지면서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키보드 위에 놓였다. 나보다 먼저 선수 친 이들은 누구인가, 도대체 무엇 때문에. 뉴스부터 검색했으나 보이지 않았다. 그래... 마스크 대체를 양말로 할 수는 없겠지. 그렇다면 도대체 왜? 몇 번의 손가락 놀림으로 미스테리 품절사태의 전말을 알 수 있었다.

 

그거슨 바로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 찬열 팬들의 화력이었다. 스타채팅에서 찬열이 나이키 양말을 신고 있는 게 밝혀진 것이다. 그리고 몇몇 근황도 전했다. 찬열은 최근 살뜰하게 집 수리하고 있는 중이다. 환풍기도 고치고, 보일러도 고치고. 뜻밖의 개인정보도 알게됐다. 찬열의 성격은 ENFJ(검색해보니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전세계 몇 % 안된다고 함.) 최근 자동차 브레이크 고장으로 '마니'라는 스쿠터 타고 댕김. 웹툰 유미세포 다봤다고(나도 다시 챙겨봐야겠다). 

 

특히 알짜배기였던 건 재테크 조언이었다. 청약통장 만들고, 주식 하지 말라고. (..)말줄임표가 붙는 거 보니, 최근 장 폭락했을 때 손실 본 게 아닌가 싶다. (나도 눈물...) 그리고 요즘 뜨는 화폐 수단 마스크는 넉넉하다고 한다. 몇 년 전에 1000장(스케일 보소) 사놔서 그렇다고 한다. 이분 따라다니면서 재테크 조언 좀 더 듣고 싶네. 다음 스타 채팅 때는 10명씩 나눠서 한다는데, 나도 좀 가서 재테크 조언 좀 들어봅시다! 이렇게 팬이 되는 건가 스며들듯 서서히...

 

 

아래는 엑소 찬열 스타채팅.txt


하이 아 잠깐만 잠깐만여 오바야 이러면 어케 채팅해요 합죽이가 됩시다 합 합도 그만 오 자 오 제말이보여요?? 저렇ㄱㅋㅋㅋㅋ 매우웃기네 잠시 저 집에조명 고치는 아저씨 오셔서 잠시만여 좀 놀고계세요 지금 가스레인지 위에 그 뭐지 공기 빨아들이는게 고장나서 고치러오심 아저씨 갔당 뭐하고 놀까요  못고치심 에이에스 받으래요 저저번주에는 집에 보일러가 터져가지고  물이 계속 세서 보일러 갈았어요 와근데 채팅 너무 빠른거아님??ㅋㅋㅋㅋ 어케 채팅하지 잉거 합죽이되면 뭐해요 바로 다시 초기환데 머쓱 와 대박이다 ㅋㅋㅋㅋ 다음번엔 시간을 나눠서 10분씩 10명씩 해야겠다 나 성격유형 뭐였지 en 뭔데 enfj 다 저 삼계탕 먹었어요 달고나커피 안마셔봤는데  그거 커피우유 맛 난다던데 오늘 나가서 작업실 저리 하고 왔어요 차 브레이크 고장나서 오늘 차 맡겨가지고 스쿠터 타고  다녀왔어요 뭐가 자꾸 고장이나냐 ㅋㅋㅋㅋㅋ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누가 배달의민족 스쿠터래 ㅋㅋㅋㅋ아니거든여 얼마나 예쁜데 내친구 배민색보다 찐해요 스쿠터 애칭 마니에요 마니 수마니 아니고 똘마니 아니고 그냥 마니임 ㅋㅋㅋㅋㅋ 돈마니 좋네 돈마니 벌어야지 여러분 저는 괜찮아요 여러분이 돈마니 버세요 여러분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제가 도와줄게요 저한테 다쓰지마시고 조금만 쓰세요 저금해서 재테크 하세요 청약도 좀 들어놓고 주택청약 하나씩 들어놓으세요 통장 비밀번호 알려주는 사람은 뭐야 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토벤이 이건 트위터에서 주움 아 담주월욜에 후야티비 함요 머리 어케하징쉼표 지금 안댐 머리너무길어서 앞머리 콧구멍에 들어갈정도로 김 인증샷은 좀...그래도 연예인인데 포니테일 머야  토벤이 지금 아니에여 남칭짤 나 늙으면 저렇게됨 할아버지스웩 우리들의 일그러진 찬열 사랑해요 여러분 너두? 이제 보낼사진이 없다 이제뭐하지 티엠아이는 넘 식상함 지금사진?? 내양말 저는 드라마를 잘 안봐요 이태원클라쓰 웹툰 작년인가 봤는데 진짜 인생 웹툰 저 영화 진짜 몰라요 유미세포 다봄 나온거 순록이 백프로임 근데
순록이 나닮은거같음 운동 하고있어요 헬스하고 요즘 코로나떄문에 농구를 못나감 ㅠㅠ 마스크 많아요 집에 3년쯤 전에 마스크 한 천장 사놨는데 뜻밖의 사재기.. 거의다썼어요 주변 나눠주고 아 저녁 나도 저녁먹어야하는데 뭐먹지 맛있겠다 피자는 살쪄서 안대여 지코바 어제먹음 아니 한십분만 있다가 갈게요 담에는 10명씩 끊어서 10분씩 해야지 그래도 돈쓴 보람이 있죠 팬클럽 제가 더 보람있게 좀 해볼게요 에스엠 그래도 사랑해주세요 잘 할거에요  둥가둥가 해주면 잘할거에요 위치는 우리가 만들어주는거예요 최고의 기획사는 여러분이 만드는거 최고의 가수도 마찬가지 최고의팬은 우리가 만드는거죠 에셈 이사 하고싶다 뒤에서 세력을 좀 키우고 박새로이처럼 우선 지분을 장가의 주식을 사고 박새로이 박로이 큰그림 꿈을꾸며 삽시다 주식은 하지마여.. 왠만하면..ㅋㅋㅋㅋㅋ 지금 실트 뭐지 아 그건 아까 봤죠 난또 내이름있는줄알고 설렜네 안돼 양말 품절시키지마... 내가 사야해... 박찬열 이사님 좋다배경화면 쓰시라구 여러분 손씻기챌린지 하세요 나누기 구독도 좀 하시구 친구들한테 나누기 구독하라고 좀 ㅋㅋㅋㅋㅋ 근데 우리팀이 봉사팀은 아니에요 여러분
너무 이미지가 봉사팀으로 굳혀질까봐 이름 잘못지었나 싶기도 하고 아티스트 팀인데 양말 반품 안해도돼요 ㅋㅋㅋ뭘 반품을해 ㅋㅋㅋㅋ저는 나이키 이사님이랑 친해서 괜찮아요 나이키도 먹어야지 ㅋㅋㅋㅋ지구를 먹고 우주로 ㅋㅋㅋㅋ우주정거장 옆에 하나 짓고 거기서 다같이 삽시다 행성하나 만들자 planet 1485 p-1485 햄버거좀시키고왔어요 갑짜기 땡겨서 오늘은 빅맥 사실 어제 오정세형 나오는 광고보고 빅맥 급 땡김 오정세형 진짜웃겨요 후광이 아니고 그냥 햇빛이에요 ㅋㅋㅋ 재밌다 이제 슬슬 갈게요 여러분 다음 채팅은 10명씩 끊어서 합시다 10명씩 10번 ㅇㅋ? 또봐여 안녕 어케나가이거 나갈때

 

 

 

Comments